규산질비료 (잔디용)

.jpg

특성 및 효과

  1. 엔피코 잔디전용 규산질비료는 입상으로 사용이 간편하여 골프장 및 정원, 운동장 등의 잔디생육과 품질향상에 효과적입니다.
  2. 이 비료는 규산과 고토, 석회 등 알카리분이 40%이상 함유되어 토양 산도(pH)교정으로 잔디의 양분이용율을 높여주며, 미량요소와 철, 유황, 망간 등이 골고루 함유되어 있어 잔디의 생리병을 예방해줍니다.
  3. 규산, 석회의 다량 공급으로 잔디의 병충해에 대한 저항성이 증가되며, 냉해 등의 이상기후 환경영향에 대한 내성을 높여줍니다.
  4. 3요소와 미량요소 양분흡수율을 증가시켜 잔디 생육을 왕성하게 해주며, 건전한 골프장 잔디조성에 효과적입니다.
  5. 잔디가 빳빳하게 자라게하므로 답압에 강한 잔디관리를 도와줍니다.
  6. 각종 병충해와 생리병예방에 효과적인 푸른잔디 생육으로 친환경적인 잔디와 토양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성분량 [%]

규산 고토 석회 미량요소
25 2 40 철, 유황 등

적용 작물별 시비량 [kg/10a (1,000㎡)]

구 분 시 비 량 시비시기
골프장 등 조경지 100~300 3~4월, 7월, 10~11월

시비 방법

· 사용량은 년간 시비량이므로 분시하여 사용하시면 효과적입니다.
· 토양검정에 따라 시비량을 가감할 수 있으며, 지력이 낮은 토양조건이나 재배 환경 조건을 고려하여 시비하십시오.
· 고토, 석회 등의 영양공급 뿐만 아니라 토양개량제로 병행하셔도 좋습니다.
· 잔디 외에 수도, 과수, 원예작물 등 재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이슬이 완전히 마른 다음에 고루 뿌려주시고, 사용후 남은 포대는 꼭 매어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사용상·보관상의 주의사항

· 일반 재배지의 질소기준 시비량이므로 토양조건, 재배환경, 작물 생육에 따라 사용량을 조절하십시오.
· 시설재배지(하우스 등), 미발효 퇴비나 유기질비료 등과 함께 사용시 가스발생 우려가 있으니 주의하시고 파종, 정식 7∼10일 이전에 사용하십시오.
· 건조한 곳에 보관하시고 사용중 남은 포대는 꼭 매어 두십시오.

이전
다음
error: Content is protected !!